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2016년 12월 4일 주보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1.할렐루야! 오늘 주일 예배에 자리를 같이하신 성도님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오늘 사랑의 친교를 제공하여 주시는 이인재장로님 박희자집사님 정현 수지님 가정께 주의 이름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3.오늘 헌금 특송은 허철회 장로님 가정에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다음 주는 다같이 그다음 임직자 일동이 준비합니다.

4.오늘 강단 헌화 해주시는 이인재장로님 박희자집사님 가정께 주의 이름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박희자 집사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5.각기관월례회: 다음주 각 기관 월례회로 모입니다. 우리모두 기관의 발전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6.연합구역예배: 지난주 연합 구역예배가 은혜 가운데 마치었습니다. 구역의 발전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고 수고하시는 구역장님께 감사드립니다.

7.예결산위원회 모임안내: 다음주 예배후에 예결산 준비위원회 모임이 있겠습니다. 기도로 준비하여 주기시를 바랍니다.

8.남전도회 주관 성경퀴즈대회: 성탄 전야예배후에 남전도회 주관 성경퀴즈대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성경범위는 사도행전입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9.교육관 지하실공사: 교육관 지하실 천정 공사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우리 모두 함께 마음을 모아 헌신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10.각 기관 사업보고안내: 각 기관은 내년도 사업계획을 미리 준비하여서 제출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각부의 발전을 위해서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1.주일학교와 중고등부, 대학 청년부의 부흥과 교역자와 교사들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박미화권사님이 어머니(손태연성도) 병문안으로 일시귀국하셨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2.담임목사님의 사역과 성령충만과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교회 부흥을 위해서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뉴저지 성도교회 Sung Do Presbyterian Church of New Jersey
309 State St. Hackensack, NJ 07601

Tel. 201-342-9194 | Cell. 201-981-0009 | Fax. 201-943-5204

Copyright © 2024 뉴저지성도교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