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2017년 3월 12일 주보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1.할렐루야! 오늘 사순절 두번째 주일예배 자리를 같이하신 여러분과 새로 오신 성도님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오늘 우리에게 사랑의 친교를 제공해 주시는 이인재 장로님 박희자 집사님 정현 수지 가정께 주의 이름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3.오늘 헌금특송은 남영신 권사님 가정이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다음주는 다같이 다음 진용운장로님 다음 이인재 장로님이 다음 황영숙권사님준비합니다.

4.오늘 강단헌화 해주시는 이인재장로님 박희자 집사님 가정께 주의 이름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진현준 최은심 집사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5.각 기관 월례회: 오늘 예배후에 각 기관 월례회로 모입니다. 우리 모두 기관의 발전을 위해 많은 기도와 사랑을 부탁드리며 참석하여 주시기바랍니다.

6.임시당회: 오늘 예배후에 임시당회로 모입니다. 장로님 모두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사순절: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고난과 부활을 묵상하는 사순절이 되기를 바라며 여전도회 주관 금식 릴레이 기도에 많은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8.정기노회: KAPC 가든 노회 정기 노회가 은혜 가운데 마치었습니다. 노회장에 박형기목사 부노회장에 허상회 목사 서기 김재호 목사님이 수고하시게 되었습니다. 총회와 서부개혁신학교와 노회 발전을 위해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9.목사님 동정: 담임목사님께서 내일 새벽 마닐라 선교지와 동남아 노회 목사장로기도회 세미나 인도와 인천 새에덴 교회 부흥집회 인도차 출국하십니다. 여러분의 많은 기도와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25일 귀국하십니다.

10.수요예배 및 새벽기도: 이번주는 진용운 장로님이 수요기도회 인도하십니다.
토요새벽 18일 허철회 장로님이 인도하십니다.

11.주일학교와 중고등부 대학 청년부의 부흥과 교역자와 교사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2.담임목사님의 사역과 성령충만과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교회의 배가 부흥을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뉴저지 성도교회 Sung Do Presbyterian Church of New Jersey
309 State St. Hackensack, NJ 07601

Tel. 201-342-9194 | Cell. 201-981-0009 | Fax. 201-943-5204

Copyright © 2024 뉴저지성도교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