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17일 주보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1.할렐루야! 오늘 주일 예배에 자리를 같이하신 모든 성도님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오늘 우리에게 사랑의 친교를 제공하여 주시는 허철회 장로님 허미숙권사님 준수 한나 가정께 주님의 이름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3.오늘 헌금 특송은 이미정 권사님 가정이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다음주는 다같이 그다음 장로님 일동 그다음 박미화권사님이 준비합니다.

4.오늘 강단 헌화 해 주시는 허상회 목사님 허지혜 전도사님께 주의 이름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백선옥집사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5.임시제직회: 오늘 예배 후에 임시 제직회로 모입니다. 제직 모두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설립감사주일: 다음주일은 교회 설립 21주년 기념 주일로 지킵니다. 지난 21년간 은혜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7.총회주일: 오늘은 총회 주일로 지킵니다. 미주 한인예수교 장로회(KAPC)총회 발전을 위해서 일인당 10불 이상 사랑의 헌신 부탁드립니다.

8.구제헌금: 다음주일에 텍사스 휴스톤 지역 재해 돕기 구제헌금을 갖고자 합니다. 하비로 많은 피해를 입은 지역과 사람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9.대청소안내: 오늘 제직회 후에 대청소로 모일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다음주일 남전도회 헌신예배로 모입니다.

10.미주한인예수교 장로회 가든 노회 정기노회가 은혜 가운데 마치었습니다. 우리교회 오종민 목사가 새로이 가입하셨습니다.

11.주일학교와 중고등부 대학 청년부의 부흥과 새학년을 시작하는 모든 자녀들 위에 주의 크신 은혜와 좋은 만남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2.담임목사님의 사역과 성령충만과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교회의 배가 부흥을 위해서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주보보기.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