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4일 주보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1.할렐루야! 오늘 주일 예배에 자리를 같이하신 모든 성도님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오늘 우리에게 사랑의 친교를 제공하여 주시는 여전도회 모든 가정들게 주님의 이름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3.오늘 헌금 특송은 다같이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다음주는 장로님 일동 그다음 다같이 그다음 박미화권사님이 준비합니다.

4.오늘 강단 헌화 해 주시는 진용운 장로님 백선옥 집사님 보배 현준 가정께 주의 이름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홍재권, 조순자 권사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5.제직회: 지난주일 제직회에서 지붕수리를 위한 건축헌금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3만5천여불에 관하여 많은 분들이 작정으로 동참하여 주셨습니다. 제직회에 참석하지 못한 분들도 귀한 사랑의 헌신 부탁드립니다.

6.설립감사주일: 오늘은 교회 설립 21주년 기념 주일입니다. 지난 21년간 은혜 가운데 지켜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수고하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7.월삭예배: 10월1일 주일 새벽은 월삭예배로 드립니다. 우리 모두 주앞에 나와 10월의 첫 새벽을 주앞에 드리며 결실의 아름다운 축복의 달이 되기바랍니다.
연합구역예배: 이번주 수요 예배는 연합 구역 예배로 모입니다.

8.구제헌금: 텍사스 휴스톤 지역 재해 돕기 구제헌금을 갖고자 합니다. 하비로 많은 피해를 입은 지역과 사람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9.남전도회 헌신예배: 오늘 친교후에 남전도회 헌신예배로 모입니다. 우리 모두 참석하여 주시기 바라며 강사는 이준성 목사님(뉴욕 양무리교회)이십니다.

10.장학금지급: 공부하며 열심히 키보드 반주자로 수고하고 있는 백진솔 자매에게 지난 제직회에서 당회결의대로 장학금 2000불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11.주일학교와 중고등부 대학 청년부의 부흥과 새학년을 시작하는 모든 자녀들 위에 주의 크신 은혜와 좋은 만남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2.담임목사님의 사역과 성령충만과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교회의 배가 부흥을 위해서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남영신 권사님 출타하셨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주보보기.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