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교회소개

 

성도교회는 꿈과 사랑이 샘솟는 즐겁고 좋은 교회입니다.
불확실과 상실의 시대를 살아가는 이 시대 사람들에게 꿈과 소망의 생수를 공급해주며 복의 근원이 되는 삶, 생기 있고 창조적인 삶을 살아가도록 하는 사랑의 공동체입니다.

성도교회는 1996년에 설립된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 소속교회로서 성경적이고 정통적인 신앙고백을 하는 교회이며 현재 뉴저지 해켄섹에서 자체 성전을 갖고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기도부흥과 함께 이 시대의 영향력 있고 건강한 교회로서의 새로운 모델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전인 치유와 회복이 있는 말씀, 뜨거운 찬양, 소망이 넘치는 예배, 헌신적인 선교활동, 이웃을 섬기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성도들의 마음을 편하게 하는 교회입니다.

이민 사회에서 상처 받고 갈등하며 살아가는 이들에게 새로운 삶의 메시지를 들려주어 행복한 가정, 행복한 성도로서의 삶을 살아가게 하고 자녀들을 말씀과 기도로 양육하여 미주 사회의 주인공으로 배출하며 세계를 이끌어 나갈 하나님의 사람으로 키우기 위해 진력하고 있습니다.
성도교회로 오셔서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예수님을 만나 풍성한 삶을 누릴 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뜨거운 사랑으로 위로 받고 함께 신앙 생활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즐거움과 소망이 넘치는 성도교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천명의 셀 리더와 이백명의 선교사 파송”

◼︎ 사명 선언문 ◼︎

– 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제자가 되어 세계비전을 이루는 생명의 공동체
– 한 명이 한 영혼을 주님께로

◼︎ 8대 목표 ◼︎

1. 필요 중심적 전도
2. 영감이 넘치는 예배
3. 하나되는 교제
4. 전인적인 셀 그룹
5. 열정적인 영성
6. 2천 사역자를 세우는 훈련
7. 은사 중심적 사역
8. 세계비전 200명 선교사 파송



아르헨티나 : 장영호 백미영
필리핀 : 이경철 장수일 이명순 윤봉로 이영란
중국 : 김만식 이도재
이디오피아 : 박종국
일본 : 고영수
도미니카 : 전영구
멕시코 : 임한곤 이길선
러시아 : 김바울
태국 : 김중식
인도 : 허명호
불가리아 : 김호동 배점선
캄보디아 : 유한오
코스타리카 : 박성도
터키 : 김성일 김지연
뉴욕총신, 크리스찬신문, KCBN, KWMC, GCU, 박태진, 아멘넷, 동부개혁신학교, 세계선교회, 중남미선교회

뉴저지 성도교회 Sung Do Presbyterian Church of New Jersey
309 State St. Hackensack, NJ 07601

Tel. 201-342-9194 | Cell. 201-981-0009 | Fax. 201-943-5204

Copyright © 2024 뉴저지성도교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