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2016년 11월 20일 주보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1.할렐루야! 오늘 주일 예배에 자리를 같이하신 성도님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오늘 사랑의 친교를 제공하여 주시는 여전도회 모든 가정들께 주의 이름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3.오늘 헌금 특송은 다같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다음 주는 허진 집사님 그다음 허미숙권사님이 그다음 임직자 일동이 준비합니다.

4.오늘 강단 헌화 해주시는 허상회 허양순 목사님 가정께 주의 이름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박정우 김서현 생일 축하드립니다.

5.추수감사예배: 오늘은 지난 일년동안 인도하시고 열매맺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는 추수감사주일로 지킵니다. 우리의 마음과 정성을 다해 감사합시다.

6.각 기관정기총회: 남전도회장 이승민 부회장 백재근 서기 허웅 회계 진용운 여전도회장 최혜실 권사 부회장 이미정 서기 황영숙 회계 장점숙집사님이 수고하시게 되었습니다.

7.추사감사 찬양예배: 2부 예배는 추수감사 찬양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우리 모두 참석하여 기쁨의 추수감사 잔치가 되기를 바랍니다.

8.추사감사 강단 장식: 추수감사절을 위해 아름답게 강단을 장식해 주신 여전도회 회원들게 감사를 드립니다. 추수감사절로 인해 새벽기도는 토요일모입니다

9.추수감사절 만찬초대: 24일 추수감사절에 목사님 가정에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가족끼리 모이지 못하는 가정들은 4시까지 오셔서 함께 사랑을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10.연합구역예배: 다음주일 연합구역예배로 모일 예정입니다. 구역의 발전을 위해서 우리 모두 함께 기도하며 참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11.주일학교와 중고등부, 대학 청년부의 부흥과 교역자와 교사들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12.담임목사님의 사역과 성령충만과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교회 부흥을 위해서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뉴저지 성도교회 Sung Do Presbyterian Church of New Jersey
309 State St. Hackensack, NJ 07601

Tel. 201-342-9194 | Cell. 201-981-0009 | Fax. 201-943-5204

Copyright © 2024 뉴저지성도교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