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허상회 목사님과 사모님과 당회와 뉴저지 성도교회모든 성도님들의 가정과 사업위에 힘께 시길 기도드립니다.

그동안 안녕 하신지요 ?  

저희들은 주님의 은혜와 목사님과 온 성도님들의 중보기도와 사랑으로 선교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며 사역에 임하고 있습니다.

아르헨티나는 극우파의 대통령은 대통령 후보연설에 전기 톱을 갖고 나와서 대통령이 되면 많은 부분들을 개혁하겠다고 호언장담 했던 것처럼 정부가 지원하던 많은 부분들의 지원을 삭감 함으로서 경제적으로 열악한 서민들의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정부는 작은 정부를 외치면서 정부 각부처 장관의 수를 절반으로 줄이고 공무원들을 해고하고 사회 각 분야에 대대적인 수술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급작스럽게 추진 함으로서 국민들의 반발이 심각한 현실 입니다. 또한 대통령이 새롭게 계획한 많은 법령들이 대통령의 의도와는 반대로 국회에서 통과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통령 취임 후, 높은 인플레이션과 물가 인상, 사회 저소득층 지원 삭감,저성장과 실업률의 증가 와 더불어 절도와 강도, 마약 사건들이 날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희가 건축중인 교에서 몇일전에 도둑이 들어와서 물건과 연장들을 훔쳐 감으로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아가페 교회 건축

아가페 교회 건축20233월부터 시작하여 현재 교회 건축 공정률은80%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러나 아르헨티나 대통령선거 이후에 아르헨티나 사회는 정치, 경제, 사회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엄청난 인플레이션과 물가 인상은 아르헨티나 사회는 물론 교회 건축에도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불과 몇 개월전에 비해서 150%-200%인플레이션과 물가 인상은 건축 자재에도 영항을 미치고 습니다. 예전에는 환율이 인상되고 추후에 물가가 인상되었는데, 지금은 오히려 환율은 떨어지고 생필품 가격과 건축 자재 가격은 계속적으로 오르고 있습니다. 오늘 건축 자재의 가격을 조사해서 다음날 사러 가면 또 새롭게 오른 가격으로 물건을 구입해야 하는 현실입니다.

그래서 저희가 초기 교회 건축 예산을 12만불로 책정하고 건축을 시작했는데, 현재 미화 3만불이 초과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교회 건축을 완공하려면 적어도 미화 3만불 이상이 더 필요한 상황입니다. 지금은 부족한 재정으로 인하여 건축이 잠시 소강 상태 입니다. 그래서 교회 건축 완공을 위해서 3일 금식기도를 선포하고 성도들이 한 마음으로 부활절 주일을 맞이하여 금식기도 중에 있습니다. 그래서 교회 건축에 필요한 헌금이 모금되어서 교회 공사가 계속적으로 진행되어 봉헌하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 교회 내부 , () 천정공사 / ()교회 정면 모습 () 교회 외부모습

하루속히 아르헨티나의 현지 선교교회가 완공되어서 주님의 지상명령인 땅끝까지 복음전도와 영혼구원사역이 계속될수 있도록 아낌 없는 지원과 사랑과 협력을 부탁 드립니다.

아가페 교회 사역

아가페 교회 사역은 주님의 은혜 가운데에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아직 교회가 완공된 상태가 아니지만 매주 수요일 여선교회 모임과 수요 지녁 집회, 금요일 청소년 예배, 토요일 아예배와 남선교회 모임, 주일 낮예배를 드림으로 지역 복음화 사역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