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1 주보

1. 할렐루야! 오늘 9월의 세번째 주일예배 자리에 같이 하신 모든 가정들과 온라인으로 예배하는 모든 가정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우리에게 귀한 사랑의 친교를 제공하여 주시는 여전도회 모든 가정들 주님의 이름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3. 오늘 예배 특송은 남녀전도회에서 다같이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리도록 합니다. 예배 시 드리는 헌금은 미리 헌금함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4. 오늘 강단 헌화를 해 주시는 여전도회 모든 가정께 주님의 이름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조순자 권사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5. 설립 29주년 감사예배: 오늘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설립 29주년을 맞이 하는 주일입니다. 여기까지 인도하신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드리며 우리의 마음을 함께 올려 드리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라며 그동안 함께 수고하신 모든 주의 동역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6. 교회 리모델링: 새로운 환경 조성을 위하여 리모델링 공사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방송시설과 마지막 정리만 남겨 두고 있습니다. 교회가 아름답게 세워지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7. 감사: 새성전에 필요한 것들을 위하여 헌신하는 사랑의 손길에 감사를 드립니다. 팀 하비어 집사님, 허지혜 전도사님 가정에서 공기정화기와 우리교회 오종민 목사님께서 소강대상을 기증하여 주신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주까지 수요예배는 가정예배로 드릴 예정입니다.

8. 성경일독 안내: 주보 뒷면에 성경일독 읽기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일 성경읽기표를 참고하시고 우리 모두 성경을 일독하는 복된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9. 총회선교주일: 다음 주일은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총회 선교주일로 지킵니다. 총회 파송 선교사들을 위하여 우리의 마음과 정성스러운 사랑을 드리며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담임목사님께서 뉴저지목사회 16회기 회장으로 헌신하게 되셨습니다.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0. 중보기도: 우리 함께 건강 회복을 위하여, 허미숙 권사 치유와 회복을 위해, 은지 알레지 회복과 진보배 자매 치유와 회복을 위해, 나오지 못하는 분들의 예배 회복을 위하여, 새생명 전도를 위해서, 그리고 선교지와 선교사님들의 건강을 위하여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1. 주일학교와 중고등부, 청년부의 부흥을 위해, 교역자들과 교사들의 성령과 믿음 충만을 위해, 그리고 새생명 전도와 자녀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2. 담임 목사님의 사역과 성령충만과 건강을 위해서, 그리고 교회의 배가부흥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Similar Posts